본문 바로가기
행복한거/악기

버니블랙 기타피크 후기

by 시무정 2022. 6. 16.
반응형

 

 


"나무 피크를 써야 진짜 노래하는 나무가 되지 않나 싶고.."


 

얼마전 생일 때 피크를 선물 받았습니다.

버니블랙이라는 곳이었는데,,,

 

도대체 뭔가 싶었는데 Burn in Black 을 뜻하는 거였습니다.

 

나무에 각종 문양이나 그림을 작업해주시는데,,,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파도입니다 ㅎㅎㅎㅎㅎ

 

뒤에 제 이름까지 각인되어있습니다.

 

피크 치고는 비싼 편이지만, 퀄리티를 생각하면 상당히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무 피크로 치는 기타는 소리가 조금 다릅니다.

 

상당히 가벼운 느낌의 댐핑감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손으로 치는 것과 일반 피크로 치는 것의 중간 쯤인 것 같습니다.

 

 

버니블랙 - 기타 커스텀샵

기타스트랩, 픽가드, 기타커스텀, 커스텀스트랩, 기타어깨끈, 기타피크, 피크가드, 기타페인팅 샵

burnyblack.com

피크 뿐만 아니라, 픽가드, 스트랩 등 다양한 기타 관련 악세사리를 제작/판매하는 곳 입니다 ㅎㅎㅎㅋ

 

주변에 기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받으면 굉장히 좋아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