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야하는거/잘먹기

화양시장 아찌떡볶이 (서울 광진구)

by 시무정 2021. 2. 1.
반응형

 

 

유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에.. 나왔다는 그 난난이 떡볶이 집입니다.

 

최근에 떡볶이가 넘 먹고 싶었는데 아 저길 가야겠다 하고 토요일에 집을 나섰지요.

 

근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한시간 반 정도 대기를 했었습니다..!!

 

 

방송 이후에 엄청난 손님으로 인해 단골손님에게는 이제... 쉽사리 가지 못하는 집이 되었네요

 

마치 연돈처럼..!

 

 

저는 단골이 아니라 괜찮지만.. 그 맘 잘압니다

 

근데 정말 마싯게 잘먹었어요.

 

 

 

요건... 최근에 붙은 안내문과 메뉴판입니다.

 

안내문의 내용은...!!

 


먼저 찾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저희는 가족이 운영하는 작은가게입니다.

소규모로 운영하기에 긴 대기시간이 예상됩니다.

<오픈 12시, 재료소진시 마감합니다.>

<줄 서계시면서 약국통로를 막지 말아주세요.>

<매장식사 포장주문 상관없이 오신 순서대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당분간 순대 내장은 '간'만 있습니다.
☆<매장식사시 추가주문불가. 처음 주문시 한번에 말씀해주세요.>

<계산은 후불입니다.>


친절하게 쓰여진 안내문을 읽고 편안히 기다렸습니다.

 

 

테이블 회전률이 매우 높아서 저는 포장대신 먹고가는것을 선택했습니다..

 

 

홀 안에서 바라본 분주한.. 모습

 

 

패밀리 셋트
패밀리셋트 였던 것.

 

맵구 짜구 정말 마싯는 그런 맛임다.

 

당분간은 손님이 엄청 많을 것 같네요!

 

인근 주차는 ...

 

모두의 주차장 어플 쓰시면 웅진 민영주차장에서 2시간 4천원에 가능합니다.

 

 


 

위치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9길 53

전화 : 02-462-8340 (넘 바빠서 전화받을시간 없음)

시간 : 수요일 휴무, 12~ 재료소진시 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