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야하는거/캔따개

반려동물 꽃망울 인식표 후기

by 시무정 2020. 8. 29.
반응형

 


"네가 호다닥 하고 도망가면 내가 찾을 수 있어야 하지 않냐"


 

 

고양이 인식표를 구매햇씁니다.

라호 (8세 / 백수)

무게도 가볍고, 이름도 달려있는 친구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집나가서 찾느라 고생한 적이 한 번 있어서 그뒤로는 인식표를 항상 해두려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목줄을 해와서 인식표 착용에는 거부감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다만 산책용 목줄을 하면 고장나더라구요.

 


인식표 구매 위치

www.idus.com/w/product/cb1518c6-4653-4ed2-9273-42803517c1e2

 

고양이 인식표 목걸이 카페

※ 배송 휴무/리뉴얼/할인 정보는 "작가 스토리"에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지 미확인으로 인한 환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실버버클로 변경 가능♦️-메세지 남겨주세요-일본·

www.idus.com

제가 구매한 옵션


라호는 약간 거무튀티하면서도 흰 빛이 있고 그래서.. 실제로 속살은 흰색입니다.. 털만 시커멓고 그럴 뿐이에요.

그래서 중간에 있는 저 코코아 색으로 했습니다.

펜던트는 실버 미디움 사이즈로 했는데 아주 괜찮은거 같아요. 가볍고 튼튼해요.

그리고 목줄 사이즈를 기본으로 했는데 실제로 장착해보니 거의 끝까지 늘여야 조금 여유있게 착용할 수 있더라구요.

여유로 사람손가락 2개는 들어가야 하는데 최대로 늘이면 딱 그렇게 돼서 착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다음에 살 때는 더 큰사이즈로 살 것 같아요...ㅎㅎ 보기보다 애가 크네요.

털찐줄 알았는데 진짜 찐거였어요.

그리고 버클은 국산 안전버클 사용했고 힘을 빡 주면 빠지고 힘을 빢! 주면 껴집니다. 고양이도 힘쌔면 풀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가죽제품도 있으면 좋겠지만,,, 무겁고 수선이 어려워 불편할 것 같네요!

 

아래는 제품 사진들입니다.

상품 구성
인식표
착용샷 1
털땜에 인식표가 숨었다.
화났니..?
뭔가 관심이 저쪽에 생겼네요
기분좋은 손
확실히 저쪽에 뭐가 있어요
눈을 살짝 감아주네요.
이렇다할 설명은 딱히 없습니다.
이건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엔 다른색으로도 해봐야 겠네요.

라호가 싫어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