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야하는거/잘먹기

메르시투고, 와인투고 홍대점 (가성비킹)

by 시무정 2023. 2. 15.
반응형

 

 

여긴 배달 전문점입니다.

 

와인이나 위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괜찮은 가게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성비 넘치고 술도 곁들일 수 있어서... 작성해봅니다... ㅎㅎ

홀에서 식사는 불가하고, 방문해서 주문할 수도 있지만, 배민에서 포장주문해놓고 수령하셔야 합니다 ㅎㅎ

 

우연히 알게된 곳인데 참 괜찮더군요....헣허

 

매장 들어가면 인테리어가 장난 아닙니다;;;ㅋㅋㅋ

 

저는 와인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위스키엔 최근에 관심이 많아져서 한번 둘러봤는데,

 

그래도 와인이 80% 이상이더군요,

 

한쪽에 와인별로 설명서도 있으니, 만약 방문하신다면 사장님 통해서 설명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사장님 대빵 친절해요, 배달콜 개시끄럽게 울리는데 일단 설명해주시더군요)

 

사진을 왜 이따구로 찍었는지 몰겠찌만 가게에 타이타닉 있습니다.

 

My Heart Will Go On 이라는 노래가 생각나네요..

 

 

본 영화와 해당 음식점은 관계가 없음

 

기다리면서 들었는데 사장님 썰에 의하면 이 가게는 배달기사들에 의해 타이타닉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러메뉴가 있지만...

 

라구 파스타랑,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용기가 종이라서 친환경적이고 좋지만, 배달이 오래걸리게 된다면 생각보다 용기 아랫부분에 이염이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가능하면 뭔가 깔아놓고 그 위에 용기를 올리세요!

 

물론 플라스틱 용기보단 백배 천배 낫습니다 ㅋ_ㅋ

 

좌측 라구파스타, 우측 크림리좃도

포장해서 들고가면 좋은점은 조심해서 집에 가져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음식이 식는건 어쩔 수 ㅇ벗지만, 음식이 맛있다면 식어도 맛있다는것은 변하지 않죠

 

리조또입니다.

꼬숑이랑 프로슈토중에 고민하다가 저는 프로슈토??? 추가했어요 ㅎㅎ

 

라구 파스타엔 꼬숑? 넣었구요.

 

 

아래는 배민에서 조회 가능한 대표 메뉴들입니다!

맛과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요 ㅎㅅㅎ

 

요즘 광화문 뽐모도로 스파게티 한접시에 16천원 넘고...

순대국도 9천원 하는데 여기 8천원대 파스타는 사랑스럽게 느껴지더군요

 

 

 

와인 주문은 안해봤는데 배민 정책상 술이 주문가액의 50%를 넘기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잘 모르겠지만 와인투고 홍대점에서는 타파스 같은 안주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물론 안주 부분 지나서  밑으로 더 스크롤 내리면 끝도없이 와인이 나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포구 사신다면 한번쯤 꼭 드셔보세요!

 

망원역에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위치 :

전화 : 050-6457-1041

시간 : 점심에 여는지는 문의해봐야 알거같슴둥.. 저녁엔 항상 열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