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수있는거/소비요정

이케아 가구를 방문해서 환불해보자

by 시무정 2022. 9. 19.
반응형

"결제 카드가 없더라도 이케아 카드로 받을 수 있다."


 

어쩌다 보니 이케아 가구를 얻게 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저에겐 맞지 않는 상품이라 환불하고 다른걸 사려고 하는데..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영수증은 있어야 합니다.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returns-claims/

 

교환환불

IKEA는 언제나 100% 만족을 선사하고자 노력합니다. 구입한 제품에서 무언가 빠져 있거나 제품이 집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끼셨나요? 어떤 경우든 제품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거나 반품 및 100

www.ikea.com

 

매장 반품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걸 미리 해주면 도착해서 뭔가 빠르게.... 처리가 된다고 하네요!!

 

 

신청은 알아서 잘 해보시고...ㅋㅋㅋ

 

 

 

 

신청을 마치면 이런식으로 신청내용을 보여줍니다.

 

 

잘 보시면 카드가 없어도 환불카드로 바꿔서 환불해준다고 나와있죠??

 

환불카드라 읽고 현금카드로 이해하면 됩니다. (단, 이케아에서만 사용 가능!)


1. 이케아로 가보자

저는 집에서 가까운 고양 이케아에 방문했습니다.

P1이었나.. P2였나.. 주차하면 옆에 환불전용 승강기로 가는 안내표지가 있습니다.

카트를 끌고 얼른 가봅시다.

호다닥
슝~

 

환불 전용 카운터로 이어지는 승강기입니다!

 사람 많으면 이거로 들어가면 개꿀일거 같네요

 

이거 타고 올라가면..

바로 카운터, 카페테리아쪽이 나옵니다.

 

가자마자 번호표바로 뽑아줍니다.

 

저는 온라인 예약을 해놨고..

 

순서표를 받아줍니다.

 

마치 은행창구처럼 대기 순번을 기다리다 보면..

 

뭔가 은행 같네요.

 

카트 밀고 호다닥 가줍니다.

 

미개봉 상품이라 바코드만 찍고 바로 환불 처리 됐습니다.

 

저 하트에 손달린게 이케아에서만 사용 가능한 현금 카드라고 보심 됩니다!

 

영수증도 수정돼서 다시 받았습니다.

 

아이들 심심하지 말라고 필기  도구가 있네욤 ㅎㅎ

 

끝~!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