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아하는거/PC

가성비 넘치는 IKEA 충전지 사용 후기

by 시무정 2020. 8. 31.
반응형

"건전지를 자주 갈아끼우는 전자제품이 있다면 충전지를 한 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


 

 

 

일반적인 충전지는 흔히 볼 수 있는 한셋트에 천오백원 정도하는 알카라인 전지보다 약 3-4배정도 비쌉니다.

 

사실 충전횟수를 어느정도 넘기게 되면 본전(?)을 뽑는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물론 다시 충전하는 번거로움, 충전하는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 등등으로.. 일반 알카라인 건전지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Xbox 컨트롤러, 아포지원 오디오인터페이스에 AA타입 건전지를 사용하는데,,,, 둘다 전력 소모량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특히 아포지원은... 흔히 쓰는 에너자이저나 듀라셀 끼우고 녹음하면 한... 1시간 반? 정도 되면 거의 다쓰더라구요 ㅎㅎㅎㅎ


IKEA LADDA 2450mh

https://coupa.ng/b0pwn7

 

APPLIANCE 디지털가전 컴퓨터게임액세서리 주변기기 건전지 소모품 이케아 LADDA 900 라다 충전지 HR03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AA 사이즈, AAA사이즈로 나오구요..

 

이케아 회원인 경우에 4개에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의 1개애 2천5백원 돈으로 고용량의 충전지를 GET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가격은 할인된 가격입니다.

 

 

이케아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이케아 패밀리 회원이 되는데, 패밀리 회원만 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냥 회원가입만 하면 되는거냐구요?

 

네 맞아요.

 

회원가입하면 온라인 멤버십 카드를 하나 주는데, 결제할 때 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LADDA 2450mh
일본제품이네요 뜨윽

 

한번에 2개의 충전지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는 5천원입니다.

 

2구 충전기

 

제품 이름은 VINNINGE 입니다..

 

 

 

 

충전기의 세부 스펙

 


 

이건.. 영수증이에요

 

 

저는 약 1년간 사용했는데, 지금까지 충전이 안된다거나 누유가 있다거나 그런 적은 없었습니다.

 

말그대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ㅎ

 

 

흔히 사용하시는 에네루프 + 충전기 조합보다 약 1~2만원정도는 싸게 사실 수 있습니다.

 

혹시 이케아에 방문하실 계획이시거나 근처에 이케아가 있으시면 LADDA 충전지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20,000..

 

 

 

※ 본 게시글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구매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 구매에 대해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