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아하는거/PC

AI로 나만의 로고를 만들어보자

by 시무정 2023. 7. 13.
반응형

 

 


"뚝딱~!"


 

나만의 로고를 만들고자 합니다.

요즘 챗 GPT가 일을 그렇게 잘한다고해서 한번 물어봤는데 몇가지 사이트를 알려주더군요.

 

1. Looka (https://www.looka.com/)

 

2. Tailor Brands (https://www.tailorbrands.com/)

 

다해봤는데 2번이 젤 괜찮아서 2번에 대한 결과만 보여드립니다.

1번은 로고만드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그냥 페이지를 닫았습니다.

 

ai기반 로고 생성이라...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제 기타 헤드에 들어갈 제 이름을 좀더 이쁘게 디자인하고자 했습니다.

 

뭘 넣을거냐면..

여기에 토마스라고 이쁘게 넣어줄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1. Looka를 알아보자

 

 

AI가 열심히 일하는것처럼 안보이고 대답이 없습니다.

 

만들고 있따는데 한참동안 흰색 화면만 보이더라구요.

아무리 기다려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서 태일러 브랜드로 진행해봤습니다.

 

 


2. Tailor Brands 를 알아보자.

 

https://www.tailorbrands.com/

 

Tailor Brands | Small Business Set-up Made Easy

Everything you need to launch and grow your business. You can design a logo, launch a website, print business cards, form an LLC and much more.

www.tailorbrands.com

반신 반의한 마음으로 들어가봅니다.

로고명을 입력하고 파란 스타트 버튼을 눌러줬습니다.

 

그러면 이 브랜드가 어떤 속성을 갖는지 물어봅니다.

 

저는 실물 악기에 로고를 만들거라 피지컬 굿즈로 선택해줬습니다.

 

산업분야에도 guitar로 입력해줬구요.

 

뭔가 여기까진 looka보다 설명도 많고 직관적이네요.

 

일하는 동기가 뭐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제가 기타를 좋아해서 하는거라 내가 사랑하는 일을 선택해줬습니다.

 

아직 상업성은 없기 때문에 아이디어 수준으로 선택해줍니다.

 

오늘 집중하는게 뭐냐해서...

당연히 로고만드는 중이니까 로고/브랜딩 선택해줬습니다.

어느정도 비즈니스인지 물어보는거 같네요.

암것도 없으니께...

스킵해줍니다...또륵...

 

우리를 어떻게 알게되었냐고 물어봅니다.

챗지피티가 알려줫어요

 

여기까지 하고 잠시 기다리면...

 

로고 만드는거부터해서 비즈니스 단계를 전부 할 수 있는것처럼 보이네요.

 

다른건 관심 없고 로고만드는거만 관심 있어서 .. 일단은 creat 버턴 눌러줬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여기서 로그인을 해줘야 한다는거죠.

 

아이콘, 이름, 이니셜 중 한가지를 골라야 합니다.

저는 이름으로 선택할거고, 나머지 시안도 같이 보여드릴게요.

 

 

1) 아이콘 시안

여기 아이콘중에 5개 골라야 합니다.

 

원하는게 없으면 search for an icon 눌러서 픽토그램 검색도 됩니다.

 

 

2)이름 시안 및 이니셜 시안

이름 시안과 이니셜 시안은 서로 동일합니다.

 

여기서 맘에드는거 3개 골르라고 하빈다.

 


3. 결과 산출

 

전부 선택완료하면 이제 결과 산출이 진행됩니다.

진행이 얼마나 되었는지 알려준다는게 참 좋네요.

 

그러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루카는 이런거도 없던대)

 

 

좌측에 수많은 시안들이 있습니다.

시안을 선택하면 해당 도안이 적용된 예시까지 우측에서 보여줍니다 ㅋㅋㅋ

뭐 이런게 다있지;;;

 

짱좋네요

 

시안 수가 부족하면 더만들어줍니다.

좌측 하단에 See more를 누르면 됩니다.

 

 

 

뭐 결국 제 맘에 든건 없어서 그냥 패스하긴 했지만, 참 괜찮은 사이트 같습니다.

 


내용 추가

 

CEO 얄리 사르가 너 아직 결제 안했다고 메일 보냈네요

만드는건 자유지만, 실제 산출물로 옮기는데는 돈이 드나 봅니다.

대신 30% 할인쿠폰을 주니까 뭐... 그런데로 나쁘진 않네요.

 

맘에드는게 없어서 걍 직접 그려야 겠습니다.

 

공짜는 아니고 어쩌다보니 홍보글이 되었네요.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